保護施設から迎えたのは子猫のはずだったが…犬っぽい子猫が可愛すぎる

1486回再生 2021/4/27
4 0 保存 クレーム
  • 後で見る
X
  • 登録後に使用してください
X
  • フィードバック完成
広告
+ Expandir - Retirar
次はプレイ
ユーザーレビュー
  • 김바이올렛

    진짜 베리 아가일때 영상은 봐도봐도 면역되지 않아요 오늘도 여기에 눕는다...💜

    + Expandir - Retirar
  • 박라리

    저희집 냥님도 베리아가때보다 더 작을때 버려졌는데 초등학생들이 나뭇가지로 지르면서 괴롭히길래 냥줍해왔어요ㅠㅠ 털도 베리랑 너무 비슷하고 어릴때도 비슷했어요ㅜ 아가때 삐약거리는 울음소리를 촬영 못해서 슬펐는데 베리를 보니까 옛날생각도 나네요 ㅎㅎ 집사님께서 베리를 사랑하고 아끼는게 정말 느껴져서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ㅎ.ㅎ 베리야 앞으로도 건강하게 집사님이랑 행복한 모습보여줘:)

    + Expandir - Retirar
  • Joshua

    베리를 가장 잘 알아주고 사랑하는건 아빠라는걸 아는걸까요.. 베리베리 러블리 베리~^^/💞

    + Expandir - Retirar
  • 제아

    유기묘 보호소를 가신게 아니라 유기견 보호소를 가신 건가요? 베리가 주인님을 잘 따르네요

    + Expandir - Retirar
  • 냥냥

    흨 나도... 개냥이... 울 고양이는 그냥... 개ㅅㅐ..아니 아니그건 동생이고 싸가지 없는 고양이일뿐인ㄷㅔ...ㅠㅜ

    + Expandir - Retirar
  • yk s

    저 조그마한 손으로 꾹꾹이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 Expandir - Retirar
  • 임현서

    베리가 예나 지금이나 사랑스럽네요. 오늘 늦게 퇴근 길에 베리 영상보고 하루 피로를 잊어보네요

    + Expandir - Retirar
  • 빛젤

    흐이 ㅠㅠㅠㅠ 베리 졸귀 ㅠㅠㅠㅠ 나도베리같은 고양이 키우고 싶다 ㅠㅠㅠㅠㅠ

    + Expandir - Retirar
  • 앙팡이

    나도 베리같이 잘따르는 고양이키우고싶다ㅜㅜ 우리고양이는 베리랑천지차이 베리항상 잘보고있어오ㅡ

    + Expandir - Retirar
  • 시인규

    저 짧지만 강한 다리로 한대만 맞고싶다 물론 내 생각이다...

    + Expandir - Retirar
  • 조성현

    어.. 뭔가 엄청난 귀염귀염을 본거 같은데 기절해서 기억이 잘 안난다.. (다시보기를 누른다)

    + Expandir - Retirar
  • 한별

    흐이ㅣ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영상 보면서 웃는게 쪼꼼 한심하긴 한લો 베리가 너무 귀여운걸 우째 ,,,

    + Expandir - Retirar
  • 정굥

    베리는 어릴 때 영상 보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고 지금은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어ㅜㅜ 결론: 걍 깨물어주고 싶다

    + Expandir - Retirar
  • 박예음

    11분전~ 흠... 이 생물은... 개냥이가 분명하군요..

    + Expandir - Retirar
  • SCP - 049

    흐허 베리 너무 기여웡~~~~~~나도 베리 같은 고양이 키우고 싶다!!

    + Expandir - Retirar
  • 빵벤져스

    아기때부터 엄마가 없어서 집사님를 자신의 보호자 또는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영역권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ㅜ 특히 같이 자려고 하고 배에 손을 올려도 뭐라 안해요 ㅠㅠ 진짜 집사님이 너무좋은가 봐요 ㅠ 그나저나 베리 너무 귀여워요 애기때도 지금도~~

    + Expandir - Retirar
  • 나의캡틴 0_0

    헝헝헝 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ㅡㅠ. ... 여기가....내가 누울자리인가....😭😭😭😭😭😭😭😭😭

    + Expandir - Retirar
  • 수민쿠키

    배리 아이구~ 5959 귀여워~♡ 배리 처럼 예쁜 고양이가 우리 집에 있으면? 많이 좋을 것 같다.

    + Expandir - Retirar
  • 쏘울이와비비cat vlog

    헉 나보다 애기고양이 처음본다옹❣️ 베리야 내 동생 해줘라냥❣️❣️❣️

    + Expandir - Retirar
  • 반짝반짝 작은별

    저 이영상보면서 엄청딱딱한 사탕먹으면서보는데 베리넘귀여워서 사탕 깨물었는데 뿌셔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다른거보면서 최대한 세게 께물었더니 안뿌셔져용ㅋㅋ

    + Expandir - Retirar
  • 최우진

    심장 1만조조각으로 나눠졌다.. 졸라기여워,............,

    + Expandir - Retirar
  • 천천민지입니다

    베리...ㅠㅠㅠㅠㅠ나도고양이 키우고십다 ㅠㅠㅠㅠㅠ

    + Expandir - Retirar
  • 달서

    꾸아ㅏㅏㅏㅏㅏㅏ 너무 귀여워♥♥♥♥♥♥♥♥♥♥♥나도 키우고싶다...

    + Expandir - Retirar
  • 최민우의레고월드

    1:23초 심.쿵.사♥(고양이 키우고 싶다...)

    + Expandir - Retirar
  • 이석준

    솔직히 이채널 냄새가 나요 매번 아기고양이 영상만 올리시고 갑수목장이 떠오르는 느낌은 저뿐일까요 조회수에 희생되는 냥이가 가여울뿐이에요

    + Expandir - Retirar
  • 박정혁

    Berry, I'm the person who keeps watching your YouTuber. I'm watching your YouTube well, so you have to be healthy.

    + Expandir - Retirar
  • 一罰百戒

    전 냥줍했는데 댕댕이가 됐어요. 지금도 이불속에서 팔베개하고 재우고 있어요. 안 그러면 안 자니 ㅎㅎㅎ

    + Expandir - Retirar
  • 진혜영

    에공.귀워어엉.앙양 아프지말고.잘자라주렴 에고.이뽀오옹양

    + Expandir - Retirar
  • Hamony TV - Fodo, Mango -Munchkin Cat Family

    애교가~~ 마냥부럽당!! 귀여워~~😻😻

    + Expandir - Retirar
  • 이창화

    심장파괴냥.... 베리 넘 귀엽오....

    + Expandir - Retirar
  • 김늘다

    너무 귀여웡ㅜㅜㅠㅠㅠㅠㅠ❤️💕❤️🥺🥺❤️❤️

    + Expandir - Retirar
  • cherineyap

    I think Berry has a lovely personality 😊 He looked like a puppy when he was a kitten but with the love and care of the Mr Butler.. Berry has grown up to be a handsome boy 😍 Good job 😁👍

    + Expandir - Retirar
  • -티아라

    아 내 심장....베리야 사랑한다. 사랑해. 이세상의 모든 길냥이들 행복했으면....

    + Expandir - Retirar
  • 한팔이

    저는 털알러지가있어서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고 싶어도 못 키워요ㅠㅠㅠ 저도 알러지만 없으면 키울겁니다ㅠㅠ

    + Expandir - Retirar
  • ᄂ나나나나

    베리 조심히 들어서 귀 와라라랄하면 베리가 Very놀라서 앙 물겠지?

    + Expandir - Retirar
  • 김모씨

    진짜 이런 영상 보면 잠도 잘오고 내일이 시험이어도 이런 영상 보게 되니까 너무 행복하다

    + Expandir - Retirar
  • 바람을타고

    심쿵사 주의보.. 으아악 나죽어.. 베리야 늘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라 ㅠㅠ

    + Expandir - Retirar
  • J H

    “그 녀석”이 키우던 천사랑 베리랑 아주 쏙 닮았네... 주인 빼고..

    + Expandir - Retirar